고객센터
1899-5566
  • 09:00 -18:00 / 매주 월 휴무
  • (예매업무 09:00 -17:00)
국민의 내일을 위한 정부혁신 보다 나은 정부

국내외 교류·유통

홈 로고 > 주요사업 > 국내외 교류·유통

아시아 문화 콘텐츠 유통 현황
아시아문화원은 국제 문화외교에 기여하고, 설립목적 달성을 위해 선순환 체계(연구-창제작-유통)에 따라 콘텐츠를 유통하고 있습니다. 2019년에는 국내·외 아트마켓 및 박람회 참가와 유통판로 채널 개척을 통해 전년도 대비 유통실적은 109건에서 168건으로, 유통 수입은 1.5배 확대되었습니다. 또한 문화기술의 변화와 문화의 다양성에 따른 맞춤형 콘텐츠를 유통함으로써 관련 분야의 선도적 역할을 수행해 나갈 예정입니다.
유통현황
유통실적 유통수입 콘텐츠 종류별 유통현황
사진 사진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