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1899-5566
  • 09:00 -18:00 / 매주 월 휴무
  • (예매업무 09:00 -17:00)
국민의 내일을 위한 정부혁신 보다 나은 정부

고객만족전략

홈 로고 > 고객센터 > 고객만족전략

아시아문화원의 SI(Service Identity)
채용안내
  • ① 아시아문화원의 영어약자인 A, C, I 그리고 고객을 뜻하는 U를 활용하여 웃는 표정을 상징화 하였습니다.
  • ② 캐릭터의 활짝 웃는 표정을 통해 아시아문화원의 최종 목적지인 고객 행복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 ③ With를 활용, 파트너로서 아시아문화원과 고객의 관계를 표현하고 있으며 함께 가치를 만들어 나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채용안내
CS비전 고객을 위한 아시아문화파트너
CS목표 PCSI(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제고
SI
채용안내
CS방향성
Standard
문화서비스 기준과 내용의
체계화
Communication
내·외부 원활한
소통체계구축
Quality
서비스 품질 고도화를 통한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