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1899-5566
  • 09:00 -18:00 / 매주 월 휴무
  • (예매업무 09:00 -17:00)
국민의 내일을 위한 정부혁신 보다 나은 정부

미션/비전

홈 로고 > ACI소개 > 미션/비전

채용안내
미션 아시아 문화예술 연구를 통한 콘텐츠 창제작 및 유통
비전
세계 최고의
아시아 문화 콘텐츠
창제작
PARTNER
P(Production) 문화콘텐츠 기획·제작
A(Archive) 아시아 문화예술자원 수집 및 서비스
R(Research) 아시아 문화 조사·연구
T(Technology) 기술·문화예술의 융복합 플랫폼 운영
N(Network) 아시아 문화로 소통하는 국제 문화교류 거점
E(Education) 아시아 문화의 가치와 다양성 교육
R(Re-creation) 다양한 문화의 재창조
핵심가치
Active Asia
역동적 아시아문화
Cooperative Creativity
협력·창의성
Innovative Institution
혁신·사회적 책임
PARTNER
국민·창작자의 동반자
2024 경영목표
아시아문화
연구·조사 활성화
아시아 문화 콘텐츠
제작 역량 강화
사회적 가치 기반
경영 강화
국내외 콘텐츠
교류·유통 확대
남-서아시아 연구확대
아카이브 50만건 확보
문화기술 콘텐츠 60건 개발
객석점유율 90% 달성
연간 관람객 30만명
고객만족도 S등급
사회적책임지수 최고등급
콘텐츠 협력제작 580건
교류·유통 1,100건
전략 목표 아시아 문화
가치 발굴
우수 콘텐츠 제작
국민 문화향유 기회확대
사회적가치 경영 구현 글로벌 아시아 문화
콘텐츠 전문기관
전략 과제
  • ①아시아문화연구 활성화
  • ②문화자원 아카이브 활성화
  • ③아시아문화 콘텐츠 활성화
  • ④콘텐츠 이용 만족도 제고
  • ⑤자율적 혁신계획 이행
  • ⑥사회적 가치 실현 활동 강화
  • ⑦안전경영체계 구축
  • ⑧국내외 콘텐츠 교류협력 강화
  • ⑨창제작 콘텐츠 유통 확대
  • ⑩아시아 문화 공동체 구축
추진체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