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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서비스헌장

아시아문화원은 아시아문화중심도시 조성에 관한 특별법 제28조에 근거하여 2015년 10월에 설립된 준정부기관입니다. 계절별 페스티벌과 상설 문화예술 프로그램 제작·운영으로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을 활성화하여 관객이 오고 싶은 전당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
우리 원의 시작은 고객입니다.
고객님 한분 한분을 내 가족처럼 최선을 다해 친절하고 신속하게 모시겠습니다.
2
고객과의 동반 성장을 지향합니다.
고객과 함께 교류하고, 함께 즐기고, 함께 성장하는 시너지적 환경을 구축하겠습니다.
3
항상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항상 귀담아 듣겠으며, 서비스 개선에 더욱 정진하겠습니다.
4
쾌적하고 다시 찾고 싶은 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
고객지원시설, 편의시설을 포함한 모든 시설을 항상 청결하고 쾌적하게 유지하겠습니다.
5
안전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항상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서비스 현장은 물론 온라인의 고객 정보 보호를 위한 최선의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6
청렴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관이 되겠습니다.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부패방지와 깨끗한 풍토조성을 위해 항상 청렴을 유지하겠습니다.
7
지속적으로 서비스품질 혁신을 도모하겠습니다.
더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