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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서비스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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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서비스헌장
1
서비스 현장 방문 고객
  • - 고객이 찾아가시려는 장소에 쉽고 빠르게 도착하실 수 있도록, 서비스 현장 곳곳에 사인물을 설치하고, 안내 인력을 배치하겠습니다.
  • - 고객이 기다리시지 않도록 3분 이내에 서비스하고, 전문성을 강화하겠습니다.
  • - 항상 친절하고 밝은 미소로 서비스하겠습니다.
  • - 서비스 시설 곳곳에 프로그램 안내북을 비치하겠습니다.
2
우리원 방문 고객
  • - 방문하신 고객이 부서와 담당 직원을 쉽게 찾으실 수 있도록, 사무동 입구에 부서 배치도를 게시하고, 안내 인력이 밝은 인사로 맞이하고 안내하겠습니다.
  • - 고객이 원하는 직원을 빠르게 만나실 수 있도록, 각 부서 입구에 자리 배치도를 게시하고, 직원의 각 자리에 명패를 부착하겠습니다.
  • - 고객과의 약속시간을 정확히 지키며, 고객 편의를 위해 명함을 전달하겠습니다.
  • - 우리 원의 모든 직원은 항상 친절하고 책임감 있게 고객을 응대하겠습니다.
3
전화문의 고객
  • - 전화는 벨이 3회 울리기 전 신속하게 받으며, 신분을 밝히고 친절하고 적극적으로 응대하겠습니다.
  • - 문의하신 사항을 즉시 응대하기 어렵거나, 담당 직원이 부재중일 시에는 내용을 확인하여, 1시간 이내에 회신하겠습니다.
  • - 통화를 원하는 직원을 쉽게 찾으실 수 있도록 부서와 담당업무, 담당자별 전화번호를 홈페이지에 게시하겠습니다.
4
서비스 현장 방문 고객
  • - 문의사항, 건의사항, 불편사항을 문의하실 수 있도록 홈페이지(www.aci-k.kr) 1:1문의 게시판을 운영하고, 업무일 기준 24시간 이내에 처리하고 회신하겠습니다.
  • - 고객님의 불편 사항이나 건의사항은 우리원 내부에서 공유하며, 중점 개선하겠습니다.
  • - 고객님의 정보를 철저히 보호하고, 유출이 없도록 관리하겠습니다.
5
서비스 현장 방문 고객
  • - 우리 원의 경영 정보는 기관 홈페이지(www.aci-k.kr)와 기획예산처 알리오 시스템(www.alio.go.kr/clean)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도록 공개하겠습니다.
  • - 기타 각종 정보에 대해 콜센터(1899-5566), 인터넷(www.aci-k.kr) 등을 통해 문의해주시면, 업무일 기준 24시간 이내에 확인하고 회신하겠습니다.
6
서비스 현장 방문 고객
  • - 이상의 제시된 서비스 표준이 이행되지 않거나, 우리 원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불만족을 경험하신 경우 해당 내용을 전화(1899-5566), 인터넷(www.aci-k.kr) 등을 통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 -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의견에 대해, 7일 이내에 성실히 답변하겠습니다.
  • - 고객님의 제안사항이 빠르게 처리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